한량한 요잉이

청년떡볶이+키즈카페 본문

일상

청년떡볶이+키즈카페

요잉이 2019. 7. 15. 12:20

안녕하세요^^

주말 잘 보내셨나요 ?

저는 가족들이 퇴근하는 시간 맞춰서

외식을 했답니다 ㅎ

 

일종의 외식은 삶의 낙이랄까요??

 

 

 

오늘의 외식은 청년떡볶이입니다.

청년떡볶이는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요

저희는 차돌박이떡볶이를 세트를 먹었어요

세트는 감자튀김 + 차돌박이 + 에이드에요 ㅎ

아이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울수 있어요

 물에 헹궈서 주거나 아님 다른 사이드 메뉴를 

주문하시면 되기 때문에 매운걸 못먹는

아이들과도 같이 방문하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.

그래서 별도로 조카를 위해 돈가스도 시켰답니다

 

 

-차돌박이 떡볶이-

(사진찍는 걸 잊어버려서 조카꺼

떡볶이를 잘라주고 찍었습니다ㅜ)

차돌박이의 기름진맛과 달달한 떡볶이 맛이

정말 잘 어울어져 있어요 ㅎ

마지막에 날치알볶음밥도 정말 맛있는데요

저희는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흑

 

배부르게 먹고 나니 피곤한 으른들은

조카의 체력을 감당할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

언니랑  '아이들 체력은 정말 이세상 텐션아니다.'라는

말을 하며 키즈카페에 방문했습니다.

 

 

-플레이 방방-

저는 가끔 조카를 데리고 키즈카페를 가는데요

플레이 방방은 처음 방문 했어요

 

보호자+아이와 시간을 체크하고

컵을 줘요 ㅎ

그럼 비치되어 있는 커피와 다양한 종류에 차들을

원하는대로 맘껏 마실 수 있습니다.

 다양한 종류를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^^

 

 

 

활동적인 아이들 놀아주기에 딱이 더라구요

방방도 탈 수 있고

다른 정적인 놀이도 가능해요

무슨방 무슨방 해서 아주 잘해 놨더라구요

ㅎㅎ요리를 해서 엄마 주려는 조카 너무 귀욥죠 ??

이렇게 신나게 두어시간 놀아주고

조카는 잘 자러 갔어요

 

지금까지 소소한 이모의 저녁이였어요 ㅎ

 

 공감♥+구독♥꾸욱~ 빠위~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화도 프랜쥬랜드 방문기  (11) 2019.07.17
안녕하세요 ㅎ  (7) 2019.07.12